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레이븐 캐릭터/직업 추천

레이븐 처음 시작하신분들, 어느 캐릭터/직업을 하실지 고민이 많으셨죠?

레이븐에는 총 3가지의 직업이 있는데, 직업이 적은만큼 밸런스가 잘 맞는 편이라 자기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고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레이븐 캐릭터/직업 소개 [ 휴먼 ]

첫번째로 소개할 캐릭터는 휴먼입니다. 휴먼은 좋게 말하면 만능! 나쁘게 말하면 평범한 직업입니다. 체력/공격/방어/공속이 모두 평범합니다. 이러한 평범 혹은 만능 직업의 특징은 초보들이 하기에 편한 직업이며, 장비가 최상위급으로 맞춰질 경우 만능이 되버린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장비가 어중간하면 이도저도 안되는 잉여 직업이 될 수 있다는점에선 주의를 하셔야합니다.

 

레이븐 캐릭터/직업 소개 [ 엘프 ]

엘프는 속도가 매우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휴먼과 달리 최상위급의 공속을 갖고 있으나 낮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쉽게 위험한 상황에 빠져버립니다. 하지만, 빠른 속도와 낮은 방어력으로 긴장감 있고,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 일반적으로 가장 재미있다는 평을 받습니다. 무엇보다 유일한 여캐임으로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레이븐 캐릭터/직업 소개 [ 반고 ]

반고는 공격력에 모든 것을 올인한 캐릭터입니다. 단점으로는 속도가 느리다인데, RPG라는게 일대다의 싸움이기에 일방적으로 때리는 경우가 많아, 공격력이 가장 중요한 스탯이 됩니다. 현재 레이븐 중 가장 강력한 캐릭터임은 분명하기에 남자다운 캐릭터! 한 방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반고를 선택하시면됩니다.

 

레이븐 캐릭터/직업 소개가 끝났는데, 사실 레이븐은 캐릭터를 뭘 고르냐보다도 장비가 무엇이냐가 훨씬 중요하기에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고르시는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꺼라봅니다! 모두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