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스윙런 쿠폰 코드번호 받는법, 람보르기니 이벤트 소개!

스윙런 쿠폰 코드번호 받는법, 람보르기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스윙런 런칭 이벤트로 2013.11.05 부터 시작된 2013.12.04 에 종료되는 이벤트입니다. 스윙런 이벤트는 특이하게도 스윙런 다운로드 횟수에 따라 지급되는 상품이 점점 좋아집니다. 

100만명 다운시 미니 쿠퍼부터 시작해서 200만명 다운시 BMW 등 마지막 1000만명 다운로드 돌파시 람보르기니를 상품으로 줍니다. 와우! 대신 이건 1등 상품임으로 1명만 받게됩니다. 로또나 다름 없는듯하네요. 2등은 아이패드 3명, 3등은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100명에게 뿌립니다. 


참가상도 있습니다. 이번 스윙런이 삐뚤어진 공주들편 아닙니까?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진 귀엽고 깜찍하고 때론 엽기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공주들 이모티콘을 100% 지급 받습니다. 아마도 우린 이것만 받게 되겠지.

그래도 나름 쓸만한게 몇 개 보이네요. "퇴.. 퇴근이 하고 싶어요" 랑 오른쪽 하단에 딸기 바닥에 내팽겨치는거? ㅋㅋ 딱 제 스타일인데요 :O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기간내에 응모권을 1장 이상 획득하시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권은 친구초대, 누적 달린거리, 미션 성공, 선물포인트 획득, 친구 펫 대여, 스윙런 쿠폰 입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라? 마지막에 스윙런 쿠폰 입력, 뭔가 느낌이 오시죠? 퍼그의 블로그에서 스윙런 쿠폰 번호를 제공할 것 같지 않나요? 지금까지 열심히 제 글을 읽어주신분들은 쿠폰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게임 하단에 설정-> 코드 입력하기

이벤트 코드 : EMIYA82SWINGHERA (16자리, 대소문자 구별 안 함)

iOS 사용자분들은 위와 같이 return 키를 눌러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모두 쿠폰으로 손쉽게 이벤트 참여하셔서 람보르기니 받으세요. 생각해보니 1명밖에 못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