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펫 등급 및 리뷰

스톤에이지 모바일 베타버전이 나왔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펫 시스템이 주력인데요, 귀여운 펫들을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은 단순히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캐릭터 생성창이 나옵니다.

귀여운 원시인과 함께 캐릭터 이름은 Pug로 생성! 속성은 물 속성을 골랐어요. 이제 로딩화면 함께 게임이 시작됩니다.

귀요미 펫들을 레벨업할때마다 나눠준다고하네요~ 20레벨, 30레벨이 높아보이겠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5분이면 10레벨이 된답니다. 빠른 레벨업!! 로딩이 끝나면 마을이 보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번잡스럽습니다. 후딱 튜토리얼을 끝내고 한산한 지역으로 이동합시다. 튜토리얼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배틀이 이루어집니다.

잘 모르실땐, 자동전투로 고민없이 진행하세요~ 내 귀요미 펫이 열심히 싸웁니다ㅎ


■ 스톤에이지 펫 등급 팁

신급 등급은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사람들이 신급을 제외한 펫을 전부 상점에 팔아버리는데 이러면 안됩니다! 이 중, 파우더스, 콩벌레류, 토리프스류는 충견이라고 붙어있고 이 수치가 드물게 20%가 나오는데, 이 경우 팔지말고 키우도록 합시다. 또한 고르돈이나 고르고류도 노가드 15% 20% 15%/ 20% 30% 20%/ 30% 50% 30% 짜리가 있습니다. 얘내들은 3단계라고해서 상점에 팔만한 아이들이 아님으로 꼭 보관해놓도록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