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이야기/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11월 첫 수익 7만원을 돌파하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한달 반이 지나고, 이와 함께 구글 애드센스도 설치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11월 2일,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고, 11월 6일 처음 생긴 첫 수익 500원. 그 후, 점차 증가하던 애드센스 수익은 어느덧 하루 3천원 이상의 수익을 보장해 주는 단계에 이르렀고, 방문자도 일평균 2천명 내외의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이제 12월이 되었기에 11월 결산을 내보니 무려, 7만원이라는 거금이 모여있더군요.

(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맞춰, CTC/CTR/RPM 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비록, 파워블로거분들에 비하면야 작은 돈이지만 나름 7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돈이 모여 기쁘고, 지금 추세로 간다면, 12월 수익은 월 10만원 이상을 돌파하게 될 꺼 같아 나름 뿌듯하네요. 특히, 오늘은 이상하게도 애드센스 수익이 방문자에 비해 매우 높네요. 방문자는 어제와 비슷한데도 수익은 무려 2배가 넘습니다.

아직 저녁 9시도 되지 않는 시간인데도 벌써 $7 를 넘겼습니다. 이 추세로라면 자정쯤엔 $10 도 가능할꺼 같네요. 이로써,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의 1차 목표인 월 3만원의 목표는 가뿐히 돌파한 것 같습니다. 다음달엔 2차 목표인 월 10만원을 넘길 수 있을꺼 같네요. 최종 목표는 일 $10 이상의 수익과 10,000명 이상의 방문자 유치입니다. 하루 빨리 최종 목표에 이르러서 파워 블로거가 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