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격추왕 훈장 얻는법, 훈장 쿠폰과 결제 이벤트!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의 비행 대전 게임 격추왕! 요즘 한창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고 있는데요, 격추왕의 캐쉬 단위인 격추왕 훈장을 얻는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격추왕의 캐쉬 단위가 훈장인만큼 결제를 통해 얻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허나, 이 방법을 보러 오시진 않으셧겠죠? 그러나, 불로소득에는 언제나 그에따른 기다림과 고생이 따르는법. 지갑전사분들께서는 과감히 현금결제를 통해 격추왕 훈장을 얻어가십니다. 이러한 지갑전사분들을 위해 격추왕에서는 11월 5일부터 11월 12일까지 7일간 훈장 120개 상품을 구매시 20% 추가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평소에 격추왕 훈장을 결제를 통해 얻으시려는분들은 11월 12일이 되기전 구매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현금 결제를 하지 않고 느리더라도 격추왕 훈장을 얻는 방법은 없을까? 이전에는 격추왕 쿠폰을 제공해 여러가지 아이템, 골드, 훈장 등을 지급했습니다. 

그러나 몇 일전, 이벤트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지금은 매일 출석할때마다 지급해주는 1개의 훈장을 모으는 방법이 현금 결제를 하지 않고 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티..티끌모아 태산!
게임회사도 열심히 개발했는데, 돈 벌어야하지 않겠습니까? 게임결제도 영화보는것과 같은 문화비용일 뿐이니까요~ (근데, 카톡이 30%, 구글이 30% 떼가고 위메이드에서 30% 떼가서 막상 이거 개발한 회사는 10%도 못가져갈듯)

격추왕 훈장 얻는법. 비록 쿠폰 이벤트가 끝나 쉽게 얻진 못해도 또 언젠가 이벤트할 날을 기다리며 재미있게 즐깁시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