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 리셋 리셋마라 리세마라 방법 소개!

브레이브 프론티어 리셋 리셋마라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합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에서는 처음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다이아 5개를 소비해서 뽑을 수 있는 레어뽑기권을 하나 주는데, 이걸 통해서 굉장히 레어한 소환수가 나올때까지 튜토리얼을 반복하는 작업을하면, 현금결제를 하지 않고도 매우 희귀한 소환수를 하나 가진채로 시작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처음 시작한것처럼 만드는 리셋작업을 해야되는데 단순히 앱삭제만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데이터이전을 이용하여 다른 핸드폰으로 데이터 이전을 시키면 기존의 폰은 리셋되어 튜토리얼부터 진행되기때문에 이 작업을 무한히 반복하면 무한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는겁니다. 리셋 방법은 게임을 실행시키고 데이터 이전 작업 메뉴를 들어가면됩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게임을 시작해서 MENU 버튼을 눌러주세요.

MENU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목록이 안오는데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발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데이터 이전은 데이터를 받을 핸드폰에서 진행하시는 기능입니다.

그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코드가 나오는데 이 코드를 잘 기록해두셔야합니다. 그리고 이동할 폰에서 데이터 이전을 누르고,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데이터가 이전됩니다.

이로써 데이터 이전이 끝났으며, 새로 받을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받고, 기존 폰에서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실행하시면 리셋이 진행되어 튜토리얼부터 다시 진행됩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리셋 리셋마라 리세마라 포스팅을 마칩니다. 모두 재밋게 게임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