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계획/일정 안내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계획/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롤이 한국에서 런칭한건 2011년 12월입니다. 그 이전에도 롤은 해외에서 3년간 운영되어 왔으며 2009년부터 매년 할로윈 기념 한정판 스킨을 내놨습니다. 그러나 한국 롤은 2011년말에 런칭했으니 3년간의 할로윈 스킨은 북미섭에서 시작해서 한국섭 오픈 당시 이전해온 몇몇 소수의 올드 유저분들이나 가끔 이벤트로 뿌리는 코드를 구한 사람들만의 전유물이였지요. 그런데, 이 스킨을 해외에서 다시 재판매 일정을 잡기 시작했고, 한국서버에선 구매 기회조차 없었는데 다른데서는 두 번이나 팔잖아! 하고서 여론이 조성되니 한국지사도 그냥 넘어갈 수는 없는 상황이 된지라 결국 순차적으로 2009년 ~ 2011년 할로윈 한정판 스킨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당장 11월 중순인 이번주 부터 시작되었으며, 내년초까지 계속 순차적으로 판매됩니다. 판매 예정인 할로윈 한정판 스킨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끔 이벤트 쿠폰이 뿌려져 풀리던 "야옹이 카타리나" 몇 일 전만해도 현금 20만원 선에 거래되었는데, 이제 975RP에 풀릴 날이 얼마 남지 않았구요. (애도)

그 외에도 몇몇 눈에 띄는 스킨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스킨 몇 개만 아래 소개하겠습니다. (인게임, 일러스트 전부 고려한 개인적인 추천 목록입니다)

1. 막대사탕 미스포츈

미스포츈 최고의 일러, 막대사탕 미스포츈입니다. 포츈은 워낙 다른 스킨도 쟁쟁하지만, 이 스킨은 인 게임이 특히나 매력적입니다.


2. 마녀 니달리

메이드 니달리와 확연히 비교되는 퀄리티입니다. 니달리 메이드는 고양이는 참 귀여운데, 니달리가 못생겼죠. 기본 니달리랑 똑같은데 색만 바꾼듯한.. 반면, 마녀 니달리는 고양이도 귀여울뿐만 아니라 니달리도 기본 니달리 같은 원시부족 느낌이 안나고, 대도시의 할로윈 파티 참여한듯 보이는 미녀입니다. 


3. 롤리뽀삐

뽀삐 유저에게도 희망이 왔습니다. 특히나 "전투예복뽀삐"에 낚여보신 분들은 이번기회엔 롤리뽀삐를 믿고 구매하십시요. 전투예복뽀삐는 일러스트 만큼은 세계 최고로 예쁜 요들인데, 인게임은 그냥 트롤 뽀삐입니다. 반면, 이 스킨은 일러는 못생겼지만 사탕망치와 초콜릿 방패로 인해 시선을 빼앗아 인게임에서도 얼굴에 눈이 가지 않아 사탕과 초콜릿의 귀여움만 보이게 되는 아직 좋은 스킨입니다.


당장, 이번주부터 시작되고 있는 롤 할로윈 스킨 재판매. 지금 참여하세요. RP 충전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