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그 소개/리뷰/게임

하스스톤 오픈베타 일정과 정예 타우렌 족장 카드 소개!

하스스톤 오픈베타 일정과 정예 타우렌 족장 카드를 소개합니다. 먼저, 하스스톤 오픈베타가 12월로 확정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블리즈컨에서 공개한 일정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대부분 12월 12일 내외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전에 오픈하는 멍청한 짓은 하지 않을테니 아무래도 중순이 가장 유력하지요. 이러한 오픈 베타 일정과 함께 블리즈컨에서 정예 타우렌 족장 카드를 소개하였습니다.

블리즈컨 행사에 참여하신분들은 코드로 나눠준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약 40$ 선에서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우리돈 4만원이네요). 아마도 해당 전설은 제작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제작되더라도 황금 카드가 아닌이상 이펙트 효과가 없어 의미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은 3가지 카드를 소환하는데 뭐가 되었건 다 도박성 재미용 카드입니다. 우리팀 상대팀 상관없이 랜덤하게 적용되거든요. 특히, 화두가 된 카드는 "I Am Murloc" 카드입니다. 멀록 덱에서 주로 쓰일 것으로 예상되며, 3~5마리 멀록이 소환되는데 우리팀이 될지 상대팀이 될지 알 수 없기에 재미용 혹은 멀록덱 전용 카드가 될 것입니다. 그래도, 나름 멀록덱에선 꽤나 도움되는 카드이고 이벤트용 전설 카드인만큼 구할 수 있다면 꼭 구해보고 싶네요.